목록2025/03/12 (2)
하아찡

언리얼 버전 5.5.3서버언어 C++로 구성했습니다. 실행화면 일단 기본적으로 캐릭터를 저장하기위해 회원 테이블을 작성했습니다.DB서버는 mysql를 사용중 입니다. 기존에 aws로 작업해둔 웹이 있어서 해당 DB서버를 사용중 입니다. 회원 테이블 구조CREATE TABLE `userinfo` ( `user_id` INT(10) NOT NULL AUTO_INCREMENT, `id` VARCHAR(255) NOT NULL COLLATE 'utf8mb4_0900_ai_ci', `pw` VARCHAR(255) NOT NULL COLLATE 'utf8mb4_0900_ai_ci', `create_at` TIMESTAMP NULL DEFAULT 'CURRENT_TIMESTAMP', PRIMARY KEY (`user..

언리얼 버전 5.5.3서버언어 C++로 구성했습니다.실행화면 몬스터가 주변 플레이어를 스캔해서 몬스터별 정해진 어그로 범위안에 있을경우 제일 처음에 들어온 플레이어를 어그로를 잡게됨.스포너 위치에서 몬스터 어그로 범위를 벗어났을경우 몬스터 어그로가 풀리게됨.해당 어그로 코드를 Room클래스에 작업을 할까 몬스터 클래스에 작업을 할까 고민을 했는데, Room클래스쪽에서 몬스터 어그로 작업을 하게 했습니다.각 맵별 플레이어 정보를 Room클래스에서 다루다보닌깐 해당 방식이 편하기도하고 굳이 몬스터 클래스에다가 기능을 많이 추가하는건 아닌거같았습니다.이렇게 짜는게 맞나 싶긴한데 일단 생각나는대로 작업을 했습니다.(매번 해보지만 이게 맞나... 고민을 참 많이 하게됩니다) 추가된 Room코드입니다void 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