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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아찡

언리얼 버전 5.5.3서버언어 C++로 구성했습니다.RPG게임하면 인벤토리는 필수인 상황이다보니 인벤토리도 구성을 해봤습니다일단 DB에다가 저장하기위해서 테이블을 하나 생성해줍니다. 인벤토리도 일반적으로 한칸씩 있는 인벤토리도있고, 디아블로처럼 아이템이 여러칸을 차지하게 하는 인벤토리도 존재하는데 일반적인 인벤토리로 구현했습니다.실행화면 문제발생로그인 할때 여러번 누르면,요청이 여러번들어가고 캐릭터정보도 여러번오네요... (이건 해당 본문내용과 별개입니다.) 인벤토리정보가 살짝 늦게오니 바로 인벤토리열었을때닌 인벤토리에 아무것도 없을때가 있네요. 이건 클라이언트를 잘 못다뤄서 타이밍적으로 어디서 처리를해야할지몰라서 예상했던 결과입니당...CREATE TABLE `inventory` ( `id` INT..

언리얼 버전 5.5.3서버언어 C++로 구성했습니다.이전에 아이템 등록 및 몬스터 등록을 했습니다. 이제 해당 몬스터를 잡았을때 서버에서 드랍처리를 할 예정입니다. 일단 실행화면부터 보시죠 실행화면 몬스터를 잡았을때 관리하는 코드if (bMonsterDie) { //LOG("DeSpawnObject : " set_id(objectID); // 몬스터 드랍 처리 for (auto drop : monster->DropTable) { ItemData* item = ItemUtils::GetItem(drop.code); if (item) { // drop.rate 아이템 드랍확률 ..

언리얼 버전 5.5.3서버언어 C++로 구성했습니다.아이템 정보와 몬스터 정보를 파일로 만들어서 불러다 써야 관리하기 쉬울꺼같아서 작업했습니다.json으로 할라다가 xml로 작업했습니다. 장비 XML 레드 포션 Consumable 50 /Game/IMG/hp.hp 0.1 장검 Equipment 30 15 30 /Game/IMG/sword.sword 0.1 헬멧 Equipment 50 /Game/IMG/head.head 0.1 몬스터 XML 고블린 5000 0 0 200 1000 3000 50 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