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3/27 (2)
하아찡
언리얼 버전 5.5.3서버언어 C++로 구성했습니다.몬스터 스포너를 코드에 직접 입력해서 사용하기 번거롭고 지저분해보여서 xml로 스포너 위치를 저장해두면 각각 Room에서 맞는 xml파일만 호출하기 위해서 만들었습니다. SpawnTable.h#pragma oncestruct StructMonsterSpawn{ uint32 monsterID = -1; float x = 0.0f; float y = 0.0f; float z = 0.0f;};class SpawnTable{public: static vector LoadSpawnMonstersFromXML(const char* FilePath);}; SpawnTable.cpp#include "pch.h"#include "SpawnTa..

언리얼 버전 5.5.3서버언어 C++로 구성했습니다.실행화면 개인맵을 만들어보고싶어서 시간제한이 있는 개인맵을 만들어봤습니다.Room 클래스를 상속받은 ChaosDunjeon 클래스를 생성했습니다. ChaosDunjeon .h#pragma once#include "Room.h"class ChaosDunjeon : public Room{public: ChaosDunjeon(); ~ChaosDunjeon(); void Init() override; void UpdateTick() override; virtual bool EnterRoom(ObjectRef object) override; void MapTick(); int GetCurTime(){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