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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아찡

언리얼 버전 5.5.3서버언어 C++로 구성했습니다.실행화면 문제점.도착좌표를 저장하고 몬스터 그리드에 넣다보닌깐 클라이언트 상에서는 몬스터가 해당 좌표에없지만 서버에는 해당 좌표에 있다고 처리돼서 몬스터가 맞는 처리가 됨. 해결 : 서버에서 움직임 처리를 해줌. 0.1초마다 몬스터 위치를 갱신해줌. 몬스터 객체에다가 도착지 위치를 따로 저장시켜 위치값을 계속 갱신시킴. SendBufferRef Monster::ServerMove(MonsterRef monster, float deltaTime){ uint64 spawnerID = monster->SpawnerID; Vector3 NowPos(monster->objectInfo->posinfo().x(), monster->objec..
C++/이것저것서버테스트
2025. 3. 17. 1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