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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아찡

언리얼 버전 5.5.3서버언어 C++로 구성했습니다. 이전에 적어둔 문제점과 추가해야될점문제점1. 액터를 위치값을 건들다보니 애니메이션이 작동하지않음. -> 걷는 모션이 작동하지않음. 다른방법으로 수정해야함.2. 움직일때 마다 서버에 움직임 데이터를 보내다보니 너무 많은 데이터가 들어감. 약간의 보정처리를 해줘야할듯. 추가해야될점.1. 점프 처리를 아직하지않음. 구성은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중. 일단 생각한건 점프패킷을 하나 만들어서 점프할때 패킷을 보내도록 추가할듯함.2. 시선처리 -> 이것도 과도하게 데이터를 보낼거같으니 움직임 보정처리할때 비슷하게 처리하면 될듯함. 문제점 - 1원인기존 코드에서 SetActorLocation() 함수를 사용해서 캐릭터를 움직이게 처리를해둠. 해결해당 코드를 아래 코드..
C++/이것저것서버테스트
2025. 2. 18. 17:19